Korean country-specific-advantage factors on Chinese consumer's buying intention of Korean rice: focus on the Shanghai area,
Korean Journal of Agricultural Science,
201912
저성장 시대의 헤어 미용 서비스 품질 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예산에 따른 차별적 서비스 관리 전략을 중심으로 -,
한국미용학회지,
201904
쇼핑동기와 쇼핑가치 요인이 로컬푸드 매장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1812
The antecedents of customer empathy toward service providers in the cosmetology industry,
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Business and Economic Research,
201711
몽골 소비자의 국제선 항공사 재이용의도 영향 요인 연구 -몽골 국적 항공사와 외항사와의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08
서비스 판매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703
자국 식품 문화코드를 내포한 수입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북경과 상해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612
판매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610
FTA 활용이 농식품 중소기업의 수출 경영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 내 인적 요인 분석을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609
소비가치 인식이 정보 탐색 채널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산업 소비자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512
강소농교육 참여 농업인의 직무성과와 학습지향성, 자기효능감, 학습전이의 구조적 관계,
농촌지도와 개발,
201512
저역서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
박영사,
20140305
마케팅리서치 Market Sensing & Insight,
형설출판사,
20140228
농축수산물 납품업테를 위한 대규모유통업에서의 거래공정화에 관한 법률안내 및 불공정거래행위 극복전략,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120901
브랜드경영핸드북,
농촌진흥청,
20091217
학술발표
지역먹거리 종합계획 구축요인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 지각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
20181124
친환경 여행상품 구성 요인의 가치 인식에 관한 연구 - 농촌융복합산업 관광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81116
저비용 항공사의 예약 부도 의도 감소에 관한 연구 - 예상된 후회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
20171201
중국 시장에서의 쌀상품 브랜드 네이밍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
20170610
몽골 소비자의 국제선 항공사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몽골 국적 항공사와 외항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70602
식품컬쳐코드가 해외 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
20160528
The Role of Envy on Consumer Behavior in the Cosmetology Industry,
Allied Academies,
20160331
일본과 중국 소비자의 쌀 문화코드에 따른 수출 마케팅 전략 연구,
글로벌경영학회,
20151128
쇼핑구매동기가 로컬푸드 매장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20151107